□ 서호연 서울시의원(국민의힘, 구로구 제3선거구)이 지난 12일(월) 구로구민회관에서 개최된 <2022 대한민국 환경 ESG 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시의정활동 우수상을 수상했다.

□ 본 시상식을 주최한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총재 이상권, 중앙회장 도선제)는 2003년 6월 설립된 비정부기구(NGO)로 환경에 대한 범국민 의식을 고취하고 환경 보호에 앞장서 다양한 홍보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환경단체이다.

□ 서호연 서울시의원은 지구환경과 대한민국의 자연환경 개선을 위해 환경보전에 앞장서며 국민의식을 고취 시키고 환경개선 공헌 부문에서 위상을 높인 공을 인정받아 2022 대한민국환경ESG 공헌대상 시의정활동부문에서 수상하게 되었다.

□ 제11대 서울특별시의회 행정자치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서호연 의원은 시민 생활의 권익 향상과 더 나은 서울시를 만들기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특히 친환경 도시 건설과 구로구 녹지공간 확보를 위해 애써오고 있다.

□ 서 의원은 최근 본회의 시정질문을 통해 구로구의 낮은 공원녹지율을 지적하며 서부간선도로 덮개공원 설치를 통한 녹지공간 확보를 제안한 바 있다.

□ 서호연 의원은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서울시 환경 정책들이 바르게 시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동방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