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층고에 홈푸드 서비스 눈길 조정대상 해제 투자가치 높아져

■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

동방일보 | 기사입력 2022/11/15 [15:44]

높은 층고에 홈푸드 서비스 눈길 조정대상 해제 투자가치 높아져

■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

동방일보 | 입력 : 2022/11/15 [15:44]

 대우건설은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의 정당계약을 16일부터 이틀간 진행한다.

 

 

시흥시 정왕동 2715 일원에 들어서는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은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8개 동 규모의 복합단지로, 아파트 전용 78~100㎡ 총 400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53~119㎡ 총 584실,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이번 공급 물량은 오피스텔 584실이다. 전용면적별로는 ▶53㎡ 184실 ▶64㎡ 118실 ▶65㎡ 258실 ▶66㎡ 10실 ▶67㎡ 6실 ▶119㎡ 펜트하우스 타입 8실이다.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은 이미 공급된 타 오피스텔과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춘다. 시화MTV 거북섬 내 최고 높이로 조성되는 외부의 경우 이색 디자인 요소를 도입해 가시성과 심미성을 한층 끌어올렸다. 생활공간 내부는 전실 서해 영구 조망이 가능한 ‘오션뷰’ 오피스텔로 조성된다.

개방감과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전실 높은 층고의 듀플렉스 설계를 적용하며, 개인 취향에 따라 홈카페나 정원·홈캠핑장 따위로 활용이 가능한 테라스 설계도 전실에 도입한다. 더욱이 테라스에서는 서해를 비롯해 웨이브파크·시화호·도심의 파노라마 뷰도 가능해 색다른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게 된다.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도 눈길을 끈다. 지하 1층에 오피스텔 전용 피트니스·스크린골프 연습장·회의실 등이 들어서 입주민들의 사교장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집사’족을 겨냥한 펫파크를 비롯해 키즈영어카페·베이커리카페·푸드라운지도 마련된다.

각종 편의서비스도 돋보인다. 풀무원푸드앤컬처와 협업해 조식·중식·석식 1일 3식을 제공하는 홈푸드 서비스를 비롯, 음료·샐러드바·석식 파티·비어&와인·케이터링으로 구성된 파티푸드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밖에 보디케어와 마인드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세탁·청소·카셰어링·발레파킹·예약·대행 같은 각종 컨시어지 서비스도 도입한다.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은 첨단 해양레저복합도시로 개발되는 시화MTV 내 들어서 각종 레저 인프라를 쉽게 이용 가능하다. 세계 최대 규모이자 아시아 최초 인공 서핑장인 웨이브파크를 바로 앞에 두고, 해양생태과학관·아쿠아테마공원·아쿠아펫랜드·스트리트몰·키즈파크도 가깝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도보 거리에 지하 1층·지상 4층, 총면적 1만8천여㎡ 규모의 초·중학교 통합학교 건축공사가 진행 중이다.

사통팔달 교통망도 갖춰졌다. 서울지하철 4호선과 수인선이 지나는 오이도역 이용이 쉽고, 서해안고속도로·평택시흥고속도로·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해 전국 각지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투자가치도 높다. 정부가 이달 10일 시흥시를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함에 따라 청약이나 대출·세제 등이 크게 완화된다. 더구나 이번 규제지역 해제 조치로 전매 제한이 사라지면서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수요자들 사이에서 주목받는다. 이밖에 계약기간 내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1차 계약금 5%를 적용하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시흥시 배곧동 299의 1에 마련됐으며 입주는 2026년 5월 예정이다.

<시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